본문 바로가기
BUYING

캠핑용품_ 던킨 노르디스크 폴딩박스 후기_현장구매 생각보다 쉽게 득템?!

by 조일리 2020. 7. 31.


아침 출근길에 우연히 던킨에서 하는 행사를 보게 되었다.

 

 


노르디스크 폴딩박스? 오늘부터? 한정수량?
던킨 사이트에서 행사매장을 찾고 마침 회사 근처에 매장이 있어 가는 길에 한번 들려보았다. 아니나 다를까. 직원분이 아침 일찍 다 소진되었다고 했다. 내가 알면 늦은 거겠지😀
.
.
.
혹시나 모르니 나의 캠핑메이트에게도 이 소식을 전했다.
그때 또 마미랑 연락을 하던 중이었는데 마침 근처에 던킨 매장이 있다고 했다. 엄마 이거 갖고 싶어..

 

왜 안열었다고 했지? 말이 헛 나왔나보다.

 

 마미는 최고다.
퇴근하고 집에 오니 폴딩 박스가!! 🌟 _ 🌟
마미 말로는 매장에 갔을 때 재고가 있었다고 했다.
지점마다 재고 현황이 다른 것 같은데 대부분 후기가 새벽에 줄 서거나 아침에 오픈하자마자 가서 구입한 사람도 있다고 들었다. 엄마한테 연락 온 시간에 9시 넘어서 였는데 엄마가 간 지점에서는 그시간에도  수량이 남아있어 구매가 가능했다. 지점 및 구입시간 스마트 영수증 참조!

 

 

 

도넛 취향이 드러나는 영수증 ㅎㅎ 카푸치노 츄이스티 좋아합니다.


불과 이틀 전에 캠핑 쿨러 후기를 올렸는데 캠핑용품 후기를 또 쓰게 될 줄이야! 

2020/07/30 - [BUYING] - 캠핑용품_ N.I.P 하드쿨러 유콘 35QT 구입 후기/ 캠핑쿨러/아이스박스/ 보냉 Good!

 

캠핑용품_ N.I.P 하드쿨러 유콘 35QT 구입 후기/ 캠핑쿨러/아이스박스/ 보냉 Good!

예쁘고 보냉까지 좋은 캠핑쿨러 캠핑 다닐 때 콜맨 아이스박스 26L짜리를 가지고 다녔는데 아이스박스가 오래돼서 그런지 보냉효과도 떨어지고 각얼음을 사서 넣어도 3시간이면 녹아 물도 많이

alohaoh.tistory.com


손잡이가 달려있지만 엄마가 들고 오기 조금 무거웠을 것 같다. 상판이 두껍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게가 꽤 되니까!

집에서 재보니까 2.3KG이 나온다. 박스 측면에 제품 설명과 사용방법이 나와있다. 빨리 열어보고 싶다. 

 

 

언박싱 시작!!
비닐 2겹으로 쌓여있는 폴딩 박스.
사용설명서가 따로 하나 더 들어있고 주의사항도 다시 한번 숙지!!

 

 

빨리 펼쳐보고 싶어서 서둘렀다. 

블로그 후기를 남겨야 하니 사진도 잊지 않고 찍고.
처음에 상자를 열었을 때 보였던 던킨 마크 맞은편에 노르디스크라고 쓰여있다. 상판에는 노르디스크 상징 곰🐻

*플라스틱이라서 너무 무거운 짐을 넣는 것은 무리인 듯싶었다. 주의사항에도 나와있다. 

 

 

비닐을 벗기고 꺼내보았는데 생각보다 무거웠다. 

설명서대로 폴딩 박스를 세워보았다.
양 옆을 꼭꼭 눌러서 펼치면 폴딩 박스 완성!

쉽다 쉽다. 다만 꼭꼭 눌러서 완전히 고정시키는 게 좋다

 

 

노르디스크 하면 밝은 아이보리와 곰이 상징인 것 같다.
또 감성캠핑하면 노르디스크 여러 장비들이 나온다. 나도 한때는 노르디스크 면텐트가 위시리스트였는데 캠핑을 다니다 보니 나는 면텐트를 관리하지 못하겠구나 생각했다.
그렇다고 감성캠핑을 버린 것은 아니다!! 이렇게 감성캠핑용 물건이 또 하나 늘었다. 엊그제 쿨러 자리를 고민했는데 오늘이 되니 폴딩 박스 자리를 또 고민하네..
그래도 접혀서 보관하면 부피는 훨씬 줄어들겠지?😇

 

 괜히 던킨 상자를 한번 올려보았다.
빨리 캠핑 가서 캠핑 호롱이 올리고 소품들 올려놓을 생각에 설렌다. 근데 밝은 색이라 그런지 금방 때 탈것 같은 느낌도 든다. 깨끗하게 아껴서 잘 써 봐야지..
마미가 사준 거니까 🤍 마미가 사준거니까 도넛도먹쟈~
스트로베리랑 카푸치노 츄이스티! 우유랑 먹어야 맛있다.

 

 

카푸치노 츄이스티 와우와구 먹고 스트로베리 필드도 한입 와앙 베어 물어먹었는데 잼이 원래 이렇게 적게 들어 있었남? ㅠㅠ 많이 주세요. 주라 주라~~

 

 

 그래도 오랜만에 달다구리 도넛 먹어서 기분이 좋다. 도넛도 먹고 노르디스크 폴딩 박스도 득템 하고.

 

 

오늘 내가 갔었던 매장에는 입고 예정도 없다고 들었는데 엄마한테 들어보니 엄마가 갔을 때 박스가 많이 쌓여있었고 사람도 없었다고 했다. 재고 상황이 매장 바이 매장이고 오픈런을 해서 어렵게 구한 사람들도 있다는데 엄마 덕분에 생각보다 쉽게 득템한 폴딩 박스인 것 같다.
다음 주 캠핑장에서도 등장 예정!!

댓글